Mobile Application Service
전체 관리세대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 전용 앱을 제공하여, 어디서나 24시간 실시간으로 각 세대의 측정상태 및 생체정보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관리를 통해 생활과 수면의 상태 및 위험상황 또는 이상징후를 사전에 파악하여 대응이 가능합니다.






독거인 고독사 사전예방 시스템

홀몸어르신 안심케어 서비스 :
서울시 사물인터넷 도시조성 실증사업의 일환으로, 설치/거치 방식의 “감지형 생체정보 측정센서"를 적용 한 주민 건강관리 및 고독사 사전예방 시스템으로 대상 주민 댁네 센서 설치를 통해 24시간 상시 모니터링으로 사회복지사 등 담당 공무원이 생체정보 이상유무 및 부재여부를 항시 관리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징 :
대상자 주거 환경을 고려한 센서 설치하여 직접 장치를 작동할 필요가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Mobile App을 통해 심박수, 호흡수, 움직임 등의 생체정보를 체크할 수 있으며 비접촉, 무자각 기반 센서 사용으로 별도의 장치 착용 없이 생체정보 측정이 가능함으로 고령자 ∙ 치매노인 ∙ 신체 부자유자 이용 편의 제공 합니다.
주요기능 :
심박수,호흡수,움직임을 측정 상황인식 알고리즘을 통해 생체정보의 위험지수를 산출하고 응급상황 발생시 소방서, 경찰서, 지역센터, 보호자, 유관기관 등에 위험신호를 알려줌으로 불의의 사고를 예방합니다.
일반가정, 아파트, 실버타운, 노인복지 시설과 같은 다양한 주거공간에서 효과적인 관리와 관리가 필요한 만성질환자 또는 신체 부자유자, 장애인의 생체상태 점검이 가능
